HOME > 이용안내

이용안내

■ 회원가입안내
1.일반회원
① 저희 "집커피"는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3,000점의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④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마일리지는 3,000점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2.정기구독회원
①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으며, 첫 구독시 마일리지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ID당 최초1회)
② 출고 전날 로스팅 된 신선한 원두를 20%할인된 금액에 드실 수 있습니다.(판매가 기준)
③ 2회차 이상 미결제시 결제정산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 미납시 구독취소될 수 있습니다.
④ 가비양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집커피"를 통해 제공되는 가비양의 모든 상품에 대해 5% 추가할인 혜택드립니다.
(정기구독 및 행사제품 등 일부상품 제외)

■ 마일리지 제도
*적립
1. 회원가입시 3,000점 적립 (첫 정기구독시 추가 3,000점 적립)
2. 상품 구매시 결제금액별 1% 적립 (일반상품에 한함 , 추천인, 프로모션, 이벤트 별도 추가 제공예정,)
3. 제품 리뷰 작성시 300점 , 직접 찍은 사진리뷰 시 최대 500점 적립 해드립니다.

*사용
1. 마일리지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2. 마일리지는 3,000점부터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3. 마일리지는 “집서비스”온라인 서비스와 오프라인 가비양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적립된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소멸
1. 회원 탈퇴시 적립된 마일리지와 제공된 회원혜택은 소멸됩니다.
2. 마일리지 발생시점으로부터 1년동안 사용되지 않은 마일리지는 차감됩니다.

■ 상품주문방법
저희 "집커피"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1. 상품 주문시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에서 주문 처리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 로그인- 마이페이지-주문관리
-비회원 : 주문번호/비밀번호 – 주문관리
(주문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2. 평일 오전6시 이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3. 우체국/CJ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추후 배송사 변경시 사전고지를 통해 안내드리
고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PG사를 통한 [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 카드결제(신용,직불) / 페이(네이버,카카오) ]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과 같아야 합니다.
단, 정기구독은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 배송정책 및 주문안내
* “집커피”를 통해 제공되는 원두상품은 출고 전날 로스팅 원칙으로 가장 신선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1. "집커피"의 모든 상품은 매일 아침 9시이전 결제 완료건에 대해 로스팅 후 익일 출고진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반 회원 기준으로 정기구독 및 사업자회원은 별도 정책으로 운영됩니다.)
-단, 금요일 오전9시 이후부터 주말동안 주문하신 상품은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주문 및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주문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평일 오후6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2. 5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정기구독,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은 별도 정책 운영)
3. 배송은 결제완료 이후로부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이내 주문시 입력하신 배송지로 상품이 배송됩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혹은 천재지변, 물류업체 사정에 따라 조금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4. 집커피에서는 우체국과 CJ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추적서비스를 원
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집커피는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취소 및 변경
1. 상품준비 중일 경우 구매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2.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상품준비중 전까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주문관리’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취소/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 카카오톡은 영업시간에만 가능)
3. 무통장 입금의 경우 24시간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홈페이지-마이페이지-주문관리에서 바로 취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입금완료 후 상품준비중 단계 이전 취소를 하신 경우에는 카카오톡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4. 카드결제 시 상품준비 중 단계 이전까지 홈페이지-마이페이지-주문관리에서 취소가능하며 ,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정책
1. 원두를 비롯한 식품에 한해서는 서비스 특성상 상품준비단계 이후나 상품수령 후 이용자의 단순변심 또는 훼손에 의한 반품/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단, “집서비스”의 과실로 상품파손,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 확인 후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2. 식품을 제외한 상품에 대해서는 “집서비스”의 과실에 의한 상품파손,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 확인 후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3. “집서비스”과실에 의한 교환/반품 진행시 배송비는 “집서비스”에서 부담합니다.(단순 변심, 고객과실에 의한 훼손에 대한 모든 부담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4. 고객이 구매 신청한 상품에 관한 품절, 오배송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받을 수 없을 때에는 고객에 통지하고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교환/반품/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안내드립니다.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